황악커뮤니티

공지사항

2024학년도 1학기 성적 열람 및 성적 정정 신청 / 성적통지표 출력 안내

2024-06-28 17:56:33

작성자 : 학사운영처

조회수 : 307

2024학년도 1학기 성적 열람(확인)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성적 확인 후 이의 사항 있는 경우 정정 신청 바랍니다.

 

구분

기간

경로

성적열람/성적정정

2024. 07. 09() 10:00

~

2024. 07. 11() 17:00

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인트라넷(우측상단) 학생서비스 성적 성적조회

강의평가 미시행 성적열람 제한

성적통지표 출력 기간

2024. 07. 16() 10:00

~

2024. 07. 21() 24:00

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인트라넷성적 성적통지표출력

 

1. 2024학년도 1학기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 기간: 20240709() 10:00 ~ 0711() 17:00

열람 경로: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인트라넷(우측상단) 학생서비스 성적 성적조회

본 기간 동안 공지되는 성적은 확정 전 성적이며, 성적 열람 및 정정기간 완료 후 확정

 

2. 성적 이의 및 정정 신청 절차 (담당 교수 확인학과사무실 제출)

1) 본인 성적 확인 후 이의 사항 있는 경우 해당 과목 담당 교수에게 연락 이의 사항 제기 및 수락 성적정정원(첨부 파일 양식) 다운로드 후 작성

2) 담당 과목 교수의 성적 오류 사항 인정 및 증빙자료 준비

3) 학과사무실 제출(성적정정원 및 증빙서류) : 성적열람 기간 내 작성 및 제출 (2024. 07. 11() 17:00 마감)

 

3. 성적통지표 출력 기간 : 20240716() 10:00 ~ 0721() 24:00

출력방법 : 통합정보 시스템 인트라넷 성적 성적통지표 출력

이후 하계 계절학기 성적처리로 통지표 출력이 안됩니다.

 

4. (필독) 안내사항

- 강의평가를 미시행 과목은 성적 열람 기간에 통합 시스템에서 성적 확인이 불가하므로 해당 과목 담당 교수에게 직접 문의해야 됩니다. (위 메뉴에 과목이 보이지 않음)

- 출석부 정정 사유에 의한 성적 이의 및 정정 신청 불가합니다.

정정 기간은 이미 완료되어 출석부 확정 됨

 

- 학사운영처 학적담당자 (054-420-920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