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1학기 성적 열람 및 성적 정정 신청 / 성적통지표 출력 안내 2024-06-28 17:56:33 |
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: 학사운영처 조회수 : 308 |
|||||||||
첨부파일
성적정정원(서식).hwp
|
|||||||||
2024학년도 1학기 성적 열람(확인)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성적 확인 후 이의 사항 있는 경우 정정 신청 바랍니다.
1. 2024학년도 1학기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 기간: 2024년 07월 09일(화) 10:00 ~ 07월 11(목) 17:00 열람 경로: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→ 인트라넷(우측상단) → 학생서비스 → 성적 → 성적조회 ※ 본 기간 동안 공지되는 성적은 확정 전 성적이며, 성적 열람 및 정정기간 완료 후 확정 2. 성적 이의 및 정정 신청 절차 (담당 교수 확인→학과사무실 제출) 1) 본인 성적 확인 후 이의 사항 있는 경우 해당 과목 담당 교수에게 연락 이의 사항 제기 및 수락 시 성적정정원(첨부 파일 양식) 다운로드 후 작성 2) 담당 과목 교수의 성적 오류 사항 인정 및 증빙자료 준비 3) 학과사무실 제출(성적정정원 및 증빙서류) : 성적열람 기간 내 작성 및 제출 (2024. 07. 11(목) 17:00 마감) 3. 성적통지표 출력 기간 : 2024년 07월 16일(화) 10:00 ~ 07월 21일(일) 24:00 출력방법 : 통합정보 시스템 → 인트라넷 → 성적 → 성적통지표 출력 ※ 이후 하계 계절학기 성적처리로 통지표 출력이 안됩니다. 4. (필독) 안내사항 - ‘강의평가’를 미시행 과목은 성적 열람 기간에 통합 시스템에서 성적 확인이 불가하므로 해당 과목 담당 교수에게 직접 문의해야 됩니다. (위 메뉴에 과목이 보이지 않음) - 출석부 정정 사유에 의한 성적 이의 및 정정 신청 불가합니다. ※ 정정 기간은 이미 완료되어 출석부 확정 됨 - 학사운영처 학적담당자 (054-420-9204) |
다음글 | [입학지원센터] 2024년 518희망장학생 모집 안내 | 2024-06-25 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