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여름방학 중 교내 기숙사(한빛학사) 사용 신청 안내 2024-05-30 15:53: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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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: 학사운영처 조회수 : 424 |
[2024학년도 여름방학 중 교내 기숙사(한빛학사) 사용 신청 안내] ○ 우리대학 교내 기숙사(한빛학사)는 학기 중에만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다음과 같이 부득이하게 방학 중 학교에 체류해야하는 경우에 한하여 방학 중 기숙사 일부를 개방 운영합니다. ○ 기숙사 사용 신청기간 및 방법 1. 신청기간 : 2024. 05. 30(목) ~ 06. 09(일) 2. 신청방법 : 네이버폼 신청 (주소 : https://naver.me/GDN025pi) ※ 기숙사 사용기간이 연속되지 않을 경우 사용기간 별로 각각 신청하기 바람. ○ 2024학년도 여름방학 중 교내 기숙사(한빛학사) 사용 기간 : 2024. 06. 24. ~ 2024. 08. 21. ○ 신청가능 사유(방학 중 통학이 불가능한 원거리 거주 학생 중 아래에 해당하는 학생) 1. 계절학기 수강생 2. 방학 중 국가근로 참여 학생 3. 대학본부 및 학과 주관 방학 중 프로그램 또는 특강 참여 학생 4. 기타 공식적인 대학 및 학과 행사 참여 학생 5. 간호학과를 제외한 학과의 학생 중 방학기간에 현장실습 참가 학생 ※간호학과 임상실습으로 인한 기숙사 신청은 간호학과 사무실로 문의 및 신청하기 바람 ○ 기숙사비 부과 및 납부 1. 기숙사비 부과 : 주단위로 부과함(1주당 48,200원) ※ (예시) 2일 사용(48,200원), 10일 사용(96,400원) 2. 기숙사비 납부 : 기숙사 신청 마감 후 신청 학생별로 기숙사비 책정하여 문자발송 예정이며 안내되는 계좌(예금주:경북보건대학교)로 학생 이름으로 입금 바람. ○ 호실배정 : 기숙사비 납부 완료 후 호실배정(호실배정은 ‘경북보건대학생’앱에서 확인) - 남학생 : 이빛관(3인실) 사용 예정 - 여학생 : 곤빛관(3인실) 사용 예정 ○ 학교식당 운영 : 여름방학 중에는 평일 점심식사 만 운영함 ※ 평일 아침 및 저녁식사는 운영하지 않으며 토요일, 일요일, 법정 공휴일에는 아침, 점심, 저녁식사 모두 운영하지 않음 ○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1. 제출서류 (기숙사 입사 전 필수 제출 (미제출시 기숙사 입사 불가)) 1) 서약서 2) 건강진단서(폐결핵) : 입사일 기준 1개월 이내 검진한 진단서 제출 ※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생의 경우 당시 제출한 건강진단서(폐결핵) 재제출 가능. 2. 제출 방법 : 서약서와 건강진단서(폐결핵)는 호실 배정 후 기숙사 입실 전 ‘경북보건대학생’ 앱에서 (파일 업로드) 제출함. ※ 기숙사 입사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/여 기숙사 사감실에 문의. ○ 방학 중 기숙사 신청 관련 문의 1. 기숙사 신청에 관한 사항 : 학사운영처(054-420-9211) 2. 기숙사 입사, 퇴사, 생활, 제출서류 등에 관한 사항 : 여자기숙사 사감실(054-420-9260), 남자기숙사 사감실(054-420-9273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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